코리아엔터

코리아엔터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올해는 못보나?


의료계 집단 사직 여파로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 올해 안에는 보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tvN은 "정려원, 위하준 주연의 주말극 '졸업' 후속으로 건설회사 감사실 배경으로 그려지는 좌충우돌 팀워크 드라마 '감사합니다'가 방송되며, 정해인·정소민의 '엄마친구아들', 김태리·신예은의 '정년이' , 정유미·주지훈 '사랑은 외나무 다리에서'가 방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상급종합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병원생활과 우정을 다룬 이야기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시리즈이다. 

 

한편, 5월 방송 가능성이 유력했던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의대 정원 확대에 반대하는 전공의들이 집단 사직서를 내며 갈등이 커지자 편성 시기가 불투명해졌다.

 

대한제국의 숨결을 느껴보세요! 덕수궁에서 특별한 밤

프로그램으로 대한제국의 역사와 문화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다. '밤의 석조전'에는 전문 해설사의 안내를 받으며 석조전의 내부를 관람할 수 있다. 이 코스에서는 석조전의 역사와 건축적 특징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듣게 된다.또 석조전 2층 테라스에서는 서양식 후식과 음료를 먹으며 덕수궁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후식으로는 대한제국 시기 황실에서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 '타르트 틀'에서 영감을 얻은 피칸 타르트와 비지탕딘이 마련된다. 음료 선택으로는 따뜻한 가배(커피), 차가운 가배, 오디차, 온감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대한제국의 이야기를 담은 창작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으며,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한 공연을 통해 대한제국의 문화와 정서를 느낄 수 있다.행사에는 참가자 모집이 추첨제로 진행된다. 10월 3일 오후 2시부터 10월 9일까지 티켓링크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한 계정(ID)당 1회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10월 11일 오후 2시에 발표되며, 당첨자는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최종 예약을 진행해야 한다.참가비는 1인당 2만6000원이며, 만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를 위한 전화 예매는 10월 19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