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엔터

코리아엔터

유재석, 2024년 연예대상 '싹쓸이' 가능할까?

 국민 MC 유재석이 2024년 연예대상 탈환에 나선다.  

 

2023년 아쉽게 대상을 놓쳤던 유재석은 올해 SBS, KBS, MBC 지상파 3사 연예대상 후보로 모두 거론되며 2년 만에 최고 영예를 되찾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문가들은 유재석의 SBS 연예대상 수상 가능성을 가장 높게 점치고 있다. 유재석은 올해 국내 최장수 버라이어티 예능 '런닝맨'에서 새로운 시도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변함없는 존재감을 과시했다. 또한 유연석과 함께한 새 예능 '틈만 나면,'을 시즌제로 안착시키며 SBS 예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평가다. 유재석은 'SBS 연예대상'에서 총 7회 수상하며 최다 수상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KBS에서도 유재석의 활약은 빛났다. 3년 만에 KBS에 복귀한 유재석은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시작한 '싱크로유'를 높은 화제성에 힘입어 정규 편성까지 성공시켰다. 이러한 공을 인정받아 유재석은 '2024 KBS 연예대상' 후보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만약 유재석이 KBS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된다면, '해피투게더'로 대상을 거머쥐었던 2014년 이후 10년 만의 쾌거다.

 

MBC에서는 '놀면 뭐하니?'로 대상 후보에 오를 가능성이 높지만, 수상 가능성은 상대적으로 낮게 점쳐진다. 김태호 PD의 하차 이후 프로그램의 화제성이 예전만 못하다는 평가가 지배적이기 때문이다. 유재석은 MBC에서 총 8회 대상을 수상하며 방송 3사 중 가장 많은 트로피를 거머쥔 바 있다.

 

춘천 레고랜드의 대박 조합 "눈 속에서 레고와 놀자"

며, 레고 시티 테마존 내에서 겨울철 놀이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졌다.레고랜드는 이번 겨울방학을 맞아 인공눈 제조기를 설치하여 330㎡(약 100평) 규모의 눈놀이장을 완성했다.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에서는 대형 레고(LEGO) 소프트 브릭을 활용한 창의적인 놀이와 눈썰매를 타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눈썰매는 어린이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레고랜드는 겨울철에도 아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를 제공하여, 춥고 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놀이 후에는 레고 시티 구역의 레스토랑에서 따뜻한 겨울 간식을 즐길 수 있다. 버섯 크림 스프, 어묵, 핫바, 소시지 등 겨울철에 맞는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어 놀이 후 허기를 달랠 수 있다. 이외에도 커피와 함께 몸을 녹일 수 있어 추운 날씨에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레고랜드는 이뿐만 아니라, 겨울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레고 시티 광장에 북유럽 산타 마을 테마의 산타 하우스를 설치했다. 산타 하우스는 인생 사진을 찍기에 좋은 포토존으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장소로 꾸며졌다. 이를 통해 레고랜드를 찾은 방문객들은 더욱 풍성한 겨울 테마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레고랜드는 올 겨울방학 기간 동안 ‘윈터 시즌 패스’를 판매 중이다. 이 패스는 겨울 시즌 동안 무제한으로 레고랜드를 방문할 수 있는 시즌권 티켓으로, 3월 16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겨울철 내내 레고랜드의 다양한 겨울 테마와 놀이를 한껏 즐길 수 있게 되었다.레고랜드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도 레고랜드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실내외를 넘나드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며, "사계절 내내 레고랜드를 찾는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계절별 테마와 이벤트, 체험 공간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레고랜드는 앞으로도 겨울뿐만 아니라 각 계절에 맞는 다양한 테마를 제공하여 더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는 겨울철에도 레고랜드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며, 특히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어린이들이 겨울철에도 안전하고 즐겁게 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한편, 대형 레고 브릭과 겨울철 액티비티를 결합해 레고랜드의 특별한 겨울을 더욱 빛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