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엔터

코리아엔터

'강하늘 진짜 성격 실화?' 손 대역배우가 공개한 '오징어 게임3' 비하인드

 넷플릭스의 메가 히트작 '오징어게임 시즌2'의 숨은 조력자가 화제다. 강하늘이 연기한 공기놀이 장면에서 손 대역을 맡은 박종남씨의 특별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021년 SBS '생활의 달인'에서 공기놀이의 달인으로 출연했던 박씨는 결혼식을 이틀 앞둔 시점에 뜻밖의 제안을 받았다. 생활의 달인 PD를 통해 연락처를 전달받은 제작진은 "글로벌 OTT 작품"이라는 수수께끼 같은 설명과 함께 공기놀이 장면 촬영을 요청했다.

 

결혼식 전날의 휴가를 활용해 대전으로 향한 박씨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예상을 뛰어넘는 특별한 만남이었다. 이병헌, 이정재, 강하늘 등 한국을 대표하는 톱스타들과 한 식탁에서 식사를 하게 된 것. 배우들은 그의 결혼을 축하해주며 공기놀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지만, 철저한 보안 규정으로 인해 사진이나 사인을 남기지 못한 것이 아쉬움으로 남았다고 한다.

 

특히 강하늘은 촬영 현장에서 박씨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각별한 신경을 썼다. 공기놀이를 배우고 싶다며 직접 레슨을 요청했고, 함께 제기차기를 하며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심지어 촬영이 끝난 후에는 신부에게 전해달라며 대전의 명물인 성심당 부추빵까지 선물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1년간의 보안 유지 끝에 드디어 공개된 '오징어게임 시즌2'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 첫 주 시청 시간 4억 8760만 시간을 기록하며 시즌1의 기록(4억 4873만 시간)을 경신했고, 넷플릭스 비영어권 TV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명절 끝나고 뭐하지? 정답은 한화리조트 ‘리캉스’

귀를 더욱 더디게 만든다. 이러한 ‘명절 증후군’을 겪는 이들을 위해 호텔 및 리조트 업계가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최근 휴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리캉스(리조트+바캉스)’ 개념을 명절 후유증 해소에 접목한 상품들이 대표적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역시 이러한 흐름에 맞춰, 연휴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리얼 힐링 트립’ 패키지를 내놓고 고객 맞이에 나섰다. 이번 패키지는 단순한 숙박을 넘어, 피로 해소에 효과적인 활동에 집중했다.패키지의 핵심은 ‘물’을 이용한 휴식이다. 최근 2년간의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워터파크와 온천, 사우나 시설이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는 점에 착안,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피로를 푸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고객들의 높은 선호도를 패키지 기획에 적극적으로 반영한 결과다.‘리얼 힐링 트립’ 패키지는 4인 기준으로 객실 1박과 함께 각 리조트의 특색 있는 부대시설 이용권을 제공한다. 강원도 설악 쏘라노의 ‘설악 워터피아’에서는 겨울에도 따뜻하게 파도풀과 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으며, 경주의 ‘뽀로로아쿠아빌리지’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특히 충남 대천 파로스, 전남 여수 벨메르, 제주, 부산 해운대 리조트의 경우, 사우나 운영 시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포함했다. 이를 통해 투숙객들은 온전히 자신만의 휴식 리듬에 맞춰 명절 동안 쌓인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다.이번 패키지는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이용 가능하며, 최대 55%에 달하는 할인율을 적용해 가격 부담을 낮췄다. 또한, 선착순으로 천연 한방 화장품 브랜드의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