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엔터

코리아엔터

"웹툰 흥행작의 귀환"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주연 5인방 공개

 넷플릭스의 새로운 야심작 '중증외상센터'가 베일을 벗었다. 1월 24일 공개를 앞두고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의료진들의 치열한 생존 드라마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전장의 천재 외과의사에서 중증외상센터의 새로운 리더가 된 백강혁(주지훈)의 파격적인 행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인공 백강혁은 전쟁터도 마다하지 않는 '신의 손'으로 불리는 천재 외과의사다. 오토바이를 타고 현장을 누비며 환자의 생명을 구하는 그의 모습은 기존 의학드라마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히어로상을 제시한다. 주지훈은 "불의를 깨부숴가는 모습에 쾌감을 느꼈다"며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드러냈다.

 

이야기의 또 다른 축인 양재원 역의 추영우는 엘리트 코스를 달리다 백강혁의 첫 제자가 된 인물이다. 항문외과 펠로우에서 중증외상팀의 핵심 멤버로 거듭나는 그의 성장 스토리는 드라마의 주요 서사가 될 전망이다. '옥씨부인전'으로 주목받은 추영우는 자신의 실제 성장기가 캐릭터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고 전했다.

 


하영이 연기하는 천장미는 5년차 중증외상팀 시니어 간호사로, 팀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한다. 하영은 "환자의 생명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는 열혈 심장을 가진 인물"이라며 캐릭터를 설명했다. 특히 의료 현장의 긴장감 속에서도 코믹한 요소를 자연스럽게 녹여내기 위해 감독과 긴밀한 소통을 거쳤다고 한다.

 

윤경호가 맡은 한유림 과장은 '백강혁 타도'를 외치는 대항마다. 승진과 출세에 눈이 먼 그는 백강혁의 파격적인 행보와 끊임없이 충돌하며, 드라마 후반부로 갈수록 큰 변화를 겪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정재광이 연기하는 마취통증의학과 레지던트 박경원은 긴 머리와 묵묵한 성격으로 독특한 존재감을 뽐낸다.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좋은 친구들'의 이도윤 감독과 '아다마스'의 최태강 작가가 의기투합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쟁터 같은 응급실에서 펼쳐지는 의료진들의 사투와 통쾌한 활약이 글로벌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춘천 레고랜드의 대박 조합 "눈 속에서 레고와 놀자"

며, 레고 시티 테마존 내에서 겨울철 놀이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졌다.레고랜드는 이번 겨울방학을 맞아 인공눈 제조기를 설치하여 330㎡(약 100평) 규모의 눈놀이장을 완성했다.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에서는 대형 레고(LEGO) 소프트 브릭을 활용한 창의적인 놀이와 눈썰매를 타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눈썰매는 어린이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레고랜드는 겨울철에도 아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를 제공하여, 춥고 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놀이 후에는 레고 시티 구역의 레스토랑에서 따뜻한 겨울 간식을 즐길 수 있다. 버섯 크림 스프, 어묵, 핫바, 소시지 등 겨울철에 맞는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어 놀이 후 허기를 달랠 수 있다. 이외에도 커피와 함께 몸을 녹일 수 있어 추운 날씨에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레고랜드는 이뿐만 아니라, 겨울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레고 시티 광장에 북유럽 산타 마을 테마의 산타 하우스를 설치했다. 산타 하우스는 인생 사진을 찍기에 좋은 포토존으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장소로 꾸며졌다. 이를 통해 레고랜드를 찾은 방문객들은 더욱 풍성한 겨울 테마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레고랜드는 올 겨울방학 기간 동안 ‘윈터 시즌 패스’를 판매 중이다. 이 패스는 겨울 시즌 동안 무제한으로 레고랜드를 방문할 수 있는 시즌권 티켓으로, 3월 16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겨울철 내내 레고랜드의 다양한 겨울 테마와 놀이를 한껏 즐길 수 있게 되었다.레고랜드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도 레고랜드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실내외를 넘나드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며, "사계절 내내 레고랜드를 찾는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계절별 테마와 이벤트, 체험 공간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레고랜드는 앞으로도 겨울뿐만 아니라 각 계절에 맞는 다양한 테마를 제공하여 더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는 겨울철에도 레고랜드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며, 특히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어린이들이 겨울철에도 안전하고 즐겁게 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한편, 대형 레고 브릭과 겨울철 액티비티를 결합해 레고랜드의 특별한 겨울을 더욱 빛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