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엔터

코리아엔터

김대희, 30년 결혼생활 끝내..'말 안 통해' 충격 발언

코미디언 김대희가 가상 아내 신봉선과의 이혼을 선언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2일, 김대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꼰대희’에 “30년 결혼 생활 마침표 찍을라캅니다(feat. 이혼 전문 박은주 변호사)”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며 상황극을 시작했다.

 

영상 속에서 김대희와 신봉선은 ‘가상 부부’ 콘셉트로 이혼을 선언하는 상황극에 돌입했다. 신봉선은 김대희에게 "이혼하려고 박 변호사를 불렀다. 나는 당신과 법적으로 갈라서고 싶다. 아무리 생각해도 당신과는 못 살겠다"며 큰소리로 주장했다. 이어 신봉선은 "이 인간이랑 살다가는 내 명에 못 살겠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별거 5년 차"라는 부연 설명도 덧붙였다.

 

김대희는 이에 대해 "이유를 모르겠다. 잘 살고 있었는데 갑자기 (신봉선이) 집을 나가더라"며 자신은 상황을 이해할 수 없다고 호소했다. 그러나 신봉선은 "말만 하면 소리 지르고, 삼시세끼 밥을 차려줘도 잔소리가 너무 심하다"고 불만을 토로하며 "가슴에 응어리가 지고, 애들 뒷바라지를 다 했으니까 참다 참다가 나왔다"고 말했다.

 

이후 김대희는 이혼 상담을 마친 뒤 신봉선에게 "애들 키우느라 고생 많았다. 이제 애들 다 컸으니 남은 여생을 둘이서 여행 다니며 즐기자"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에 신봉선은 "당신이 소리만 안 지르면 나는 당신이 참 좋다"며 "열심히 산다고 살았는데, 소리 지르니까 무시당하는 것 같아서 서럽다"며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코미디언 김대희와 신봉선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밥 묵자'라는 코너에서 부부 역할을 맡아 유쾌한 호흡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었다. '밥 묵자'는 김대희와 신봉선이 평범한 부부의 일상을 그리면서도 과장된 웃음을 유발하는 개그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은 현실적인 부부의 모습을 그리면서도,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코너에서 김대희는 ‘평범한 남편’의 모습을, 신봉선은 ‘고생하는 아내’의 캐릭터를 연기하며 자연스러운 부부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특히, 신봉선은 김대희의 과장된 행동과 말투에 ‘철없는 남편’을 꾸짖는 역할을 맡아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부부의 갈등을 다루면서도, 현실적인 감정선과 웃음을 동시에 그려내며 큰 호평을 받았다. 이 코너는 ‘개그콘서트’의 대표적인 인기 코너로 자리잡으며 두 사람의 개그 연기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예로 손꼽힌다.

 

이처럼 김대희와 신봉선은 ‘개그콘서트’에서 그들의 호흡을 통해 많은 팬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이들의 연기는 코미디계에서 오랜 시간 동안 회자되었다. '밥 묵자' 코너에서 두 사람의 개그 합은 방송계에서 큰 영향을 미쳤고, 그들의 찰떡같은 연기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기 요소로 자리 잡았다.

 

봄 여행 가격 부담 덜어줄 LCC 특가 경쟁 시작

등 다양한 노선의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진에어는 오는 16일까지 '매진(JIN)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선 12개 노선 항공권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탑승 기간은 3월 29일까지이며, 프로모션 코드 'MAE2025JIN'를 입력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토스페이로 결제하면 1만원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봄 여행을 떠날 수 있다.티웨이항공은 오는 9일까지 국내선 4개, 국제선 48개 등 총 52개 노선 대상 '월간 티웨이 2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3월 1일부터 10월 25일까지이며, 할인 코드 '월간티웨이'를 입력하면 노선에 따라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최대 2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되어 여행 경비 부담을 더욱 덜어준다.에어프레미아는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 연중 최대 할인 이벤트인 '프로미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일 오전 10시에는 LA, 뉴욕, 샌프란시스코 등 미주 노선 특가 항공권 예약이 시작되며, 13일 오전 10시부터는 나리타, 방콕, 다낭, 홍콩 등 아시아 노선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 프리미엄 이코노미와 이코노미 클래스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LCC들의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항공권 가격 부담을 덜어주는 좋은 기회다. 각 항공사별 프로모션 기간, 노선, 탑승 기간, 할인 혜택 등을 꼼꼼히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항공권을 예매하여 알뜰하고 즐거운 봄 여행을 떠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