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엔터

코리아엔터

청순 이미지 벗고 '황후'로"... 신민아, '재혼 황후'서 이종석·주지훈과 로맨스

 배우 신민아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미모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6일 그의 소속사 A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의 관객과의 대화(GV) 현장에서 포착된 신민아의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는 "뭐야. 인형이야 뭐야. 신민아 왜 이렇게 예뻐. 웅성웅성"이라는 재치 있는 문구와 함께 "'악연' GV 현장에서 레전드 미모 찍음"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공개된 여러 장의 사진 속 신민아는 굵은 웨이브 파마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머리카락 사이로 빛나는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그는 GV 현장에서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거나 손하트를 그리는 등 적극적인 팬서비스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신민아 특유의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와 함께 또렷한 이목구비는 마치 인형을 연상케 하는 비현실적인 아름다움을 자아냈다.

 

'악연'은 신민아의 넷플릭스 첫 주연작으로, 벗어나고 싶어도 빠져나올 수 없는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6인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다. 극 중 신민아는 평생의 트라우마를 안고 살아가는 외과 의사 '주연' 역을 맡아 기존의 로맨틱 코미디나 멜로 장르에서 보여준 이미지와는 또 다른 캐릭터 변신을 성공적으로 이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신민아는 특유의 청순한 외모와 대비되는 강렬한 내면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드러냈다. 트라우마를 안고 살아가는 의사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의학 용어와 의사들의 행동 패턴 등을 철저히 연구했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노력은 작품 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시청자들에게 강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악연'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공개되면서 신민아의 연기와 미모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특히 그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 소화력은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받으며 K-드라마의 위상을 한층 더 높이는 데 기여했다.

 

신민아는 '악연' 이후 차기작으로 웹소설과 웹툰 원작의 '재혼 황후'를 선택해 또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재혼 황후'는 동대제국의 황후 나비에가 황제 소비에슈로부터 이혼을 통보받고, 이를 수락하는 대신 서왕국의 왕자 하인리와의 재혼 허가를 요구하며 벌어지는 로맨스 판타지 대서사극이다.

 

이 작품에서 신민아는 동대제국 황후 나비에 역을 맡아 주지훈, 이종석, 이세영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받는 배우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특히 '재혼 황후'는 웹소설과 웹툰으로 이미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어, 원작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뜨겁다.

 

신민아는 2001년 광고 모델로 데뷔한 이후 '마왕',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아랑사또전', '오 마이 비너스', '내일 그대와'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20년 넘게 변함없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그의 청순하면서도 깊이 있는 연기력은 많은 작품에서 빛을 발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악연'을 통해 또 한 번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힌 신민아가 '재혼 황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명절 끝나고 뭐하지? 정답은 한화리조트 ‘리캉스’

귀를 더욱 더디게 만든다. 이러한 ‘명절 증후군’을 겪는 이들을 위해 호텔 및 리조트 업계가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최근 휴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리캉스(리조트+바캉스)’ 개념을 명절 후유증 해소에 접목한 상품들이 대표적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역시 이러한 흐름에 맞춰, 연휴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리얼 힐링 트립’ 패키지를 내놓고 고객 맞이에 나섰다. 이번 패키지는 단순한 숙박을 넘어, 피로 해소에 효과적인 활동에 집중했다.패키지의 핵심은 ‘물’을 이용한 휴식이다. 최근 2년간의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워터파크와 온천, 사우나 시설이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는 점에 착안,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피로를 푸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고객들의 높은 선호도를 패키지 기획에 적극적으로 반영한 결과다.‘리얼 힐링 트립’ 패키지는 4인 기준으로 객실 1박과 함께 각 리조트의 특색 있는 부대시설 이용권을 제공한다. 강원도 설악 쏘라노의 ‘설악 워터피아’에서는 겨울에도 따뜻하게 파도풀과 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으며, 경주의 ‘뽀로로아쿠아빌리지’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특히 충남 대천 파로스, 전남 여수 벨메르, 제주, 부산 해운대 리조트의 경우, 사우나 운영 시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포함했다. 이를 통해 투숙객들은 온전히 자신만의 휴식 리듬에 맞춰 명절 동안 쌓인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다.이번 패키지는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이용 가능하며, 최대 55%에 달하는 할인율을 적용해 가격 부담을 낮췄다. 또한, 선착순으로 천연 한방 화장품 브랜드의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