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매일

스포츠매일

코리안 슈퍼보이 '최두호' 500여 일 공백 끝에 UFC 복귀한다


종합격투기 선수 최두호가 미국 종합격투기(MMA) 단체 UFC에 출전한다. 

 

최두호는 1년 5개월 만인 오는 7월 21일(한국시간) UFC 파이트 나이트 대회에서 미국의 빌 알지오와 페더급(65.8㎏) 매치를 겨룬다. 

 

앞서 최두호는 지난해 2월 캐나다의 카일 넥슨과의 무승부의 경기를 끝내고 무릎 수술 등으로 쉬었다. 

 

8년 만에 UFC 승리에 도전하는 최두호는 3승 1무 3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미국의 빌 알지오는 MMA 18승 8패를 가지고 있으며 옥타곤에서 5승 4패를 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는 코리안 타이거 '이정영'이 미국의 하이더 아밀과 대결이 예정되어 있으며, 박준용도 미국의 브래드 타바레스와 경기를 치른다. 

 

대한제국의 숨결을 느껴보세요! 덕수궁에서 특별한 밤

프로그램으로 대한제국의 역사와 문화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다. '밤의 석조전'에는 전문 해설사의 안내를 받으며 석조전의 내부를 관람할 수 있다. 이 코스에서는 석조전의 역사와 건축적 특징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듣게 된다.또 석조전 2층 테라스에서는 서양식 후식과 음료를 먹으며 덕수궁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후식으로는 대한제국 시기 황실에서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 '타르트 틀'에서 영감을 얻은 피칸 타르트와 비지탕딘이 마련된다. 음료 선택으로는 따뜻한 가배(커피), 차가운 가배, 오디차, 온감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대한제국의 이야기를 담은 창작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으며,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한 공연을 통해 대한제국의 문화와 정서를 느낄 수 있다.행사에는 참가자 모집이 추첨제로 진행된다. 10월 3일 오후 2시부터 10월 9일까지 티켓링크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한 계정(ID)당 1회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10월 11일 오후 2시에 발표되며, 당첨자는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최종 예약을 진행해야 한다.참가비는 1인당 2만6000원이며, 만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를 위한 전화 예매는 10월 19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