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매일

스포츠매일

허일영, LG로 전격 이적! 베테랑의 새로운 시작


2020~2021시즌 종료 후 SK에 가세한 허일영이 SK에서의 활약 끝에 LG로의 전환을 결정했다.

 

허일영은 SK에서 통합 우승의 감격을 맛보았지만, 2022·2023시즌에는 안양 KGC인삼공사에게 왕좌를 내주며 아쉬움을 안겼고, 2023·2024시즌에는 부상으로 고전했다. SK에서의 첫 번째 FA를 맞았고, LG의 러브콜에 응답했다.

 

LG와의 계약에 대해 허일영은 "조상현 감독님의 계획을 들은 후 LG를 선택했다. 좋은 제안을 해주신 LG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또한, 허일영은 LG에서의 역할에 대해 "다음 시즌에도 틀을 잘 만들어야 한다"며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에 허일영은 LG에서의 새로운 도전을 준비 중이다. 2024~2025시즌에는 LG의 새로운 힘으로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제국의 숨결을 느껴보세요! 덕수궁에서 특별한 밤

프로그램으로 대한제국의 역사와 문화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다. '밤의 석조전'에는 전문 해설사의 안내를 받으며 석조전의 내부를 관람할 수 있다. 이 코스에서는 석조전의 역사와 건축적 특징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듣게 된다.또 석조전 2층 테라스에서는 서양식 후식과 음료를 먹으며 덕수궁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후식으로는 대한제국 시기 황실에서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 '타르트 틀'에서 영감을 얻은 피칸 타르트와 비지탕딘이 마련된다. 음료 선택으로는 따뜻한 가배(커피), 차가운 가배, 오디차, 온감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대한제국의 이야기를 담은 창작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으며,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한 공연을 통해 대한제국의 문화와 정서를 느낄 수 있다.행사에는 참가자 모집이 추첨제로 진행된다. 10월 3일 오후 2시부터 10월 9일까지 티켓링크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한 계정(ID)당 1회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10월 11일 오후 2시에 발표되며, 당첨자는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최종 예약을 진행해야 한다.참가비는 1인당 2만6000원이며, 만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를 위한 전화 예매는 10월 19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