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매일

스포츠매일

리오넬 메시와 루이스 수아레스 MLS에서 못본다!


미국 프로축구 메이저리그 사커(MLS)의 인터 마이애미 소속 리오넬 메시와 루이스 수아레스가 부상으로 2024 MLS 올스타전에 출전하지 못하게 되었다. 

 

23일(한국시간) ESPN 등 외신에 따르면 발목 부상인 메시와 무릎 부상인 수아레스가 경기 출전이 불가능하다고 보도했다. 

 

최근 메시는 코파 아메리카 결승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나 오른쪽 발목을 다쳤고, 수아레스는 우루과이 대표팀의 3위 성과를 얻었지만 무릎 통증 때문에 올스타전에 출전하지 못하게 되었다. 

 

2024 MLS 올스타전은 25일 미국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의 로어닷컴 필드에서 MLS 올스타팀과 멕시코 리가MX 올스타팀 간의 대결이 예정되어 있다.

 

대한제국의 숨결을 느껴보세요! 덕수궁에서 특별한 밤

프로그램으로 대한제국의 역사와 문화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다. '밤의 석조전'에는 전문 해설사의 안내를 받으며 석조전의 내부를 관람할 수 있다. 이 코스에서는 석조전의 역사와 건축적 특징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듣게 된다.또 석조전 2층 테라스에서는 서양식 후식과 음료를 먹으며 덕수궁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후식으로는 대한제국 시기 황실에서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 '타르트 틀'에서 영감을 얻은 피칸 타르트와 비지탕딘이 마련된다. 음료 선택으로는 따뜻한 가배(커피), 차가운 가배, 오디차, 온감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대한제국의 이야기를 담은 창작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으며,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한 공연을 통해 대한제국의 문화와 정서를 느낄 수 있다.행사에는 참가자 모집이 추첨제로 진행된다. 10월 3일 오후 2시부터 10월 9일까지 티켓링크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한 계정(ID)당 1회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10월 11일 오후 2시에 발표되며, 당첨자는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최종 예약을 진행해야 한다.참가비는 1인당 2만6000원이며, 만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를 위한 전화 예매는 10월 19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