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관광

용인미르에서 즐기는 "어린이날 대축제" 4일 개최


용인시가  어린이날 전날인 4일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연과 체험행사를 4일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개최한다.

 

‘2024년 용인특례시 어린이날 대축제’는 다른 지역에서 열리는 어린이날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어린이날 전날인 4일 진행한다.

 

축제에는 가족 뮤지컬 '구름빵', 코미디 마술 마임, 난타, 군악대 및 의장대의 공연, 어린이 치어리딩, 드림스타트 아동공연 등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무대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풍선아트, 음악줄넘기 등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도 진행되며, 개그맨 황영진이 레크레이션을 통해 행사장을 찾은 가족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놀이공원존에서는 벽돌쌓기, 축구, 농구 등을 즐길 수 있으며, 피크닉존에서는 푸드트럭을 운영하여 휴식과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대한제국의 숨결을 느껴보세요! 덕수궁에서 특별한 밤

프로그램으로 대한제국의 역사와 문화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다. '밤의 석조전'에는 전문 해설사의 안내를 받으며 석조전의 내부를 관람할 수 있다. 이 코스에서는 석조전의 역사와 건축적 특징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듣게 된다.또 석조전 2층 테라스에서는 서양식 후식과 음료를 먹으며 덕수궁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후식으로는 대한제국 시기 황실에서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 '타르트 틀'에서 영감을 얻은 피칸 타르트와 비지탕딘이 마련된다. 음료 선택으로는 따뜻한 가배(커피), 차가운 가배, 오디차, 온감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대한제국의 이야기를 담은 창작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으며,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한 공연을 통해 대한제국의 문화와 정서를 느낄 수 있다.행사에는 참가자 모집이 추첨제로 진행된다. 10월 3일 오후 2시부터 10월 9일까지 티켓링크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한 계정(ID)당 1회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10월 11일 오후 2시에 발표되며, 당첨자는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최종 예약을 진행해야 한다.참가비는 1인당 2만6000원이며, 만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를 위한 전화 예매는 10월 19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