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관광

한여름밤 숨막히는 생존게임 '공포체험, 장화·홍련: 미로의 비밀'


2030 세대를 겨냥한 퀄리티 높은 공포체험 '공포체험, 장화·홍련: 미로의 비밀' 좀비 레이스가 전북 마이산 북부 마이정원에서 열린다. 

 

'납량특집, 장화·홍련: 미로의 비밀'은 조선 후기 진안 출신 무신 전동흘 장군이 장화·홍련의 억울한 원한을 풀어준 실화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참가자는 러너(전동흘 장군)와 귀신(장화홍련)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미션에는 시대의 문 입장, 담력 테스트, 장화홍련과의 만남, 돌탑 쌓기, 진안 스퀴드 게임 등이 열린다. 귀신 역할을 맡은 참가자는 생명띠를 빼앗아야 하고, 생명띠 4장을 보유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전동흘 장군 선발대회도 열린다.

 

행사 후에는 랜덤 플레이 댄스 타임과 호러 EDM 파티도 예정되어 있다.  

 

티켓은 티켓링크와 네이버 예약,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이벤트로 소문내기와 초성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자는 장화·홍련 행사 참가 티켓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대한제국의 숨결을 느껴보세요! 덕수궁에서 특별한 밤

프로그램으로 대한제국의 역사와 문화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다. '밤의 석조전'에는 전문 해설사의 안내를 받으며 석조전의 내부를 관람할 수 있다. 이 코스에서는 석조전의 역사와 건축적 특징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듣게 된다.또 석조전 2층 테라스에서는 서양식 후식과 음료를 먹으며 덕수궁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후식으로는 대한제국 시기 황실에서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 '타르트 틀'에서 영감을 얻은 피칸 타르트와 비지탕딘이 마련된다. 음료 선택으로는 따뜻한 가배(커피), 차가운 가배, 오디차, 온감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대한제국의 이야기를 담은 창작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으며,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한 공연을 통해 대한제국의 문화와 정서를 느낄 수 있다.행사에는 참가자 모집이 추첨제로 진행된다. 10월 3일 오후 2시부터 10월 9일까지 티켓링크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한 계정(ID)당 1회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10월 11일 오후 2시에 발표되며, 당첨자는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최종 예약을 진행해야 한다.참가비는 1인당 2만6000원이며, 만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를 위한 전화 예매는 10월 19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